티스토리 뷰




세븐나이츠 각성 크리스 장비 추천



안녕하세요. 톡톡이에요. 벌써 내일이면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기분이 좋네요...ㅋㅋㅋ 오늘은 세븐나이츠 두번째 각성 영웅인 각성 크리스에 대해서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븐나이츠 영웅들은 각성 꼭 만들어야겠죠?!





현재 제가 쓰고 있는 세븐나이츠 각성 크리스 46레벨 10강화 모습입니다. 장비는 나름 열심히 껴줬는데... 생명력이 1만을 넘기지 못하네요...흑흑....




세븐나이츠 각성 크리스 지속스킬은 영혼 흡수로 적군 1명이 죽을때마다 아군 전체의 생명력의 30% 가 회복되고 기본공격시 2턴간 즉사효과를 부여 그리고 자신이 공격 받을때 1회 마다 최대 생명력의 30%만 피해받고 자신이 죽을떄 3턴간 불사효과가 부여됩니다. 저는 각성 크리스 지속스킬이 이렇게 길줄 오늘 처음 알았네요...ㅋㅋㅋ




각성 크리스 첫번째 사용스킬은 어둠의 일격으로 적군 2명에게 공격력 170% 물리 피해를 2번 입히고 즉사효과를 부여합니다. 확률적으로 즉사 효과를 한번 더 부여합니다.





두번째 사용스킬은 어둠의 속삭임으로 적군 전체에게 공격력 90% 물리 피해를 두번 입히고 회복량을 70% 감소 2턴간 대상에게 즉사효과를 부여합니다.





마지막 스킬은 각성 스킬로 세븐나이츠 크리스 각성 스킬은 불멸의 달로 죽은 아군 전체에게 2턴간 불사 효과를 부여합니다. 유지기간 동안 대상의 공격력과 마법력을 50% 상승시킵니다. 턴제 버프영웅이 상대방 있으면 한번에 녹아요 ㅠㅠ





세븐나이츠 각성 크리스 장비추천은 역시나 속공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즉사, 흡혈, 치명타 장비를 추천해줍니다. 악세사리만 얻기 좀 힘들고 나머지는 정말 쉬운! 장비들입니다. 이상 세븐나이츠 각성 크리스 장비 추천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