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 시즌7 나르 특성 알아보고 게임하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흐르고 있는데 다들 오늘 점심식사는 어떻게 하시나요~? 아무래도 날이 좋아서 어디서 뭘 먹어도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 다들 식사 맛있게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롤 시즌7 나르 특성 알아보고 게임하자!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변신이 가능한 챔프인 롤 시즌7 나르, 다른 챔프들과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기억하고 계신분들이 상당히 많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롤 시즌7 나르 특성에 대해 알아보고 롤 시즌7 나르가 어떤 챔프인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ㅎㅎㅎ







롤 시즌7 나르는 기본 형태인 미니 나르 상태에서 원거리 기본 공격이라 탑 라인전에서 라인 장악력이 뛰어난 챔프입니다. 또, 롤 시즌7 나르가 변신하면 메나 나르가 되는데 메가 나르의 능력치는 존재만으로도 롤 시즌7 나르의 장점이라 할 수 있죠!


체력이나 체력 재생, 방어력, 마법 저항력까지! 탱커에게 필요한 모든 능력치가 최상급이기 때문입니다 : )







그러나 아쉬운 점이라면 메가 나르로 변신하고 싶지 않아도 변신이 되는 것 이죠..ㅎㅎㅎ 변신 제어가 어려운 챔프라 그 점이 살짝 아쉽네요ㅠㅠ


왜냐하면 메가 나르의 일반 스킬은 광역 군중제어기인 동시에 선딜레이가 큰 논타켓 스킬이라 맞추기 힘들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롤 시즌7 나르 특성은 어떨까요? 롤 시즌7 나르의 특성은 두 가지로 나뉘는데 일반적으로는 흉포 18에 전투의 열광을 사용해주는 것 입니다. 현재는 착취의 손아귀보다 높은 승률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효율성이 제일 뛰어난 특성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


안전한 플레이를 원한다면 착취의 손아귀를! 효율성을 원한다면 전투의 열광을 선택하세요ㅎㅎㅎ







마지막으로 롤 시즌7 나르 템트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할게요~ 헤르메스 신발 / 양날도끼 / 얼망 / 란두인 / 벤쉬 / 수호천사를 선택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템트리는 유동적으로 진행하시는게 가장 좋은 선택이며, 본인의 취향대로 적용시켜도 상관은 없지만 가장 일반적이고 효율적인 롤 시즌7 나르 템트리는 이것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