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고 13레벨 파트너 포켓몬 킹크랩!


안녕하세요. 스토리 톡톡 이에요. 요새 너무 재밌게 하고 있는 포켓몬고!! 진짜 중독성 있네요.

그래도 길가다가 할때는 항상 조심하세요! 저는 그나마 집 근처에 포켓스톱도 많고 포켓몬도 많이 나오네요 ㅎ





모바일게임은 왠만하면 과금안하는 스타일인데 예전에 클래시 오브 클랜 이후로 두번째 과금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포켓몬고 13레벨 만들었습니다. 20레벨까지는 키워야한다해서... 열심히 키우고 있네요.

하루에 1레벨정도는 가능할꺼 같아요.





그리고 포켓몬고 레벨업 하면 이런 저런 도구들을 주죠. 항상 몬스터볼이 부족했는데

몬스터볼보다 더 좋은 수퍼볼을 나눠주네요... 이득이득...





포켓몬고 13레벨 되기 직전 경험치 입니다. 진짜 25가 뭐라고... 계속 왔다갔다...

포켓몬고 하면 많이 걸어다닐수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 포켓몬고 포켓몬 파트너 설정은 킹크랩으로 해봤어요. 킹크랩은 기존에 크랩에서

진화시킨 녀석입니다. 딱 한번 킹크랩이 나왔는데 역시 잡기는 어렵네요...

만화에서는 몰랐는데 킹크랩이 이렇게 클 줄이야... 오늘에서야 알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