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고 이상해씨 둥지, 출몰지역 이상해꽃도 나와요



안녕하세요. 스토리톡톡 입니다. 저는 포켓스탑이 많은 지역에 거주해서 포켓몬고를 굉장히 열심히

즐기고 있는데요. 최근 제가 사는 지역에 정말 많은 포켓몬고 이상해씨가 출몰하여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중간중간 포켓몬고를 실행해서 들어가면 이렇게 이상해씨가 기달리고 있네요 ㅎ

너무 많이 나와서 몬스터볼이 부족해서 잡지 못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정말 이럴때가 가장 아쉬운거 같아요...ㅠㅠ CP도 높은 이상해씨 나왔는데 몬스터볼이 없으니깐요.

한번에 잡히지 않은 경우가 많아서 이렇게 날리는 몬스터볼이 많네요. 포켓스탑 노가다 뛰어야겠어요...





중간중간 출몰하는 포켓몬이 무엇이 있나 보면 이렇게... 자주 보입니다. 파이리도 보이네요 ㅎ

참고로 파이리도 잡았습니다. 꼬부기도 많고요. 꼬부기는 조만간 올려볼께요.





그리고 운이 좋을때는 포켓몬고 이상해꽃도 나옵니다. 물론 이상해풀도 나옵니다.

이때 나왔던 이상해꽃 역시 몬스터볼 부족으로 잡지 못했습니다... 항상 몬스터볼은 20개씩

꼭 여유를 둬야할꺼 같아요.



 



포켓몬고 이상해씨 잡은 것들과 도감 채운겁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많이 한건가요?





사진을 보면 이상해씨의 사탕 보이시나요? 벌써 112개네요. SS급 이상해씨를 얻고 진화를

시킬려고 사탕은 꾸준히 모아놓고 있습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포켓몬고 이상해씨 중에서 가장 높은 등급이 A입니다... S급 이상만 되도

쓸만할텐데요 ㅠㅠ S급은 얻기가 힘드네요 ㅎㅎ 이상 포켓몬고 이상해씨 둥지 및 이상해씨 출몰지역 이였고요.

여기는 서울시 신도림역 입니다. 신도림역도 포켓몬 성지가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