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고 체육관 관장 도전!



안녕하세요. 스토리톡톡 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를 하면서 맨날 눈팅만 했었던 포켓몬고 체육관 관장에 도전해 봤습니다. 우연히 지나가다가 다른 분이 하는 걸보고 괜히 한번 해보고 싶더라고요 ㅎㅎ




저희 동네에는 바로 요렇게 해서 총 3곳에 포켓몬고 체육관이 있습니다.

그래도 많은 편이라고 생각드는데 굉장히 복 받은거죠 ㅎㅎ





나시와 쁘사이저에 대결 입니다. CP는 제가 좀더 높지만 쉽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쁘사이저는 그 다음으로 나왔던 갸라도스보다 쉬웠었네요 ㅎㅎ

갸라도스는 정말 힘들었어요 ㅠㅠ 중간에 정신없이 해서 스샷을 찍지는 못 했습니다.





제가 쓰러트린 포켓몬고 체육관은 신도림 홈플러스 입니다. 아마 여기 한번 지나가셨으면

저기가 어딘줄 아실겁니다 ㅎㅎ 이렇게 해서 처음으로 포켓몬고 체육관 관장이 되었네요 ㅎ

하지만 5분도 안가서? 금방 뺏겼어요...



 



그래도 한번은 포켓몬고 체육관 관장에 제 닉네임이 올라가긴 하네요 ㅎㅎ

여기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라 장기간 하기는 어려운 지역입니다 ㅠㅠ

그게 조금 아쉽네요. 이상 포켓몬고 체육관 관장 도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