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고 이상해씨,꼬부기 잡다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요새 길을 걷다보면 많은 사람들이 핸드폰으로 포켓몬 잡는 모습이 많이 보이네요 ㅎㅎ

그래도 길 걷다 다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어제 저녁에 잠깐 집앞에 장보러 갔다가 잡아왔습니다.



 



집 앞에 장을 보러 갔는데... 근처에 포켓몬고 꼬부기가 있다고 해서 찾아 봅니다...

바로 근처이길래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근처까지 가봤습니다.



 



짜잔! 포켓몬고 꼬부기 발견! 그리고 쉽게 잡았습니다. CP는 281이네요.

나중에 거북왕을 만들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잡아놔야겠죠?!

저 포켓몬고 꼬부기 사탕 모으기가 쉽지 않네요 ㅠㅠ 다행이 주변에 꼬부기 많이 나와서 좋습니다.





그리고... 포켓몬고 꼬부기를 잡고 이젠 장을 보고 집에 들어가던 중에...

이상해씨 발견 ㅋㅋㅋㅋㅋ

근처이길래 한바퀴 돌다보니깐 포켓몬고 이상해씨 나타나네요.



 



결국 장보러 갔다가 이상해씨가 득 했습니다.

저는 포켓몬고 꼬부기보다 이상해씨를 많이 잡아서 현재 이상해씨 사탕 37개는 있네요.

하지만 이상해꽃을 만들고 키우기까지 할려면 한참 부족하죠... 한달간 열심히 모아볼께요.